전자 근로계약서 도입으로 인한
효과적인 HR 컨설팅
일용직, 파견직, 서비스직, 현장도급직, 호텔직원, 청소경비시설직,
원거리 현장 등 모든 현장의 신입직원 근로계약서 관리에 맞춰드립니다.
전자근로계약서 도입 전-도입 후 비교
CLIP E-FOR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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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존 종이문서로 근로계약서를 작성하던 일련의 과정들을 Mobile 및 PC에서 진행하여 시간과 비용을
획기적으로 저감시켜주는 Contents 솔루션
전자근로계약서 도입 전
종이로 직접 작성을 해야해서 과정이 번거로웠습니다.

전자근로계약서 도입 후
PC와 Mobile 작성으로 처리과정이 단축되어 편리합니다.

활용업체
- 1 일용직
- 2 파견직
- 3 서비스직
- 4 현장 도급직
- 5 호텔직원
- 6 청소,경비,시설직
활용분야
- 1 근로계약서
- 2 사직서
- 3 파견취업조건고지서
- 4 근무연장동의서
- 5 급여변경동의서
- 6 근로조건변경동의서
- 7 준법서약서
- 8 개인정보 동의서 등 다양한 확인서와 동의서